'고등래퍼3' 소코도모, 21일 '고 홈' 공개…'프로듀서형 아티스트' 행보 시작

입력2019년 08월 21일(수) 10:17 최종수정2019년 08월 21일(수) 10:17
소코도모 고 홈 커버 /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신인 래퍼 소코도모가 새로운 감성을 품고 돌아온다.

소코도모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고 홈(GO HOME)'을 발표하고 팬들을 찾는다.

'고 홈'은 소코도모가 살아가며 느낀 다양한 감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려낸 곡이다. 음악을 통한 청각적 힐링이 일상에 지쳐있던 리스너들에게 정신적, 그리고 육체적 힐링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신곡은 래퍼 라파마사카(LáPamasaka)가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했으며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세사미(sesåme)가 소코도모와 함께 프로듀싱,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코도모는 이들과의 신선한 조합으로 대중들에게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특히 소코도모는 이번 싱글의 콘셉트부터 뮤직비디오까지 모든 것에 직접 참여하며 진정성을 녹여낸 것은 물론, 음악적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소코도모의 '프로듀서형 아티스트' 행보에 기대가 더해지는 이유다.

소코도모는 지난 4월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서 주목받았던 지원자 중 한 명이다. 그는 방송 당시 본명인 양승호로 출연, 독특하면서도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무대 위에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꿈의 무대 입성' 기성용, 3월 바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뛰고 싶다…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