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방탄 장기 휴가, 자신 만의 시간 갖는 중…적극 지지"

입력2019년 08월 21일(수) 13:58 최종수정2019년 08월 21일(수) 13:58
방시혁 방탄소년단 / 사진=빅히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방시혁 대표가 소속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휴식기를 언급했다.

방 대표는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린 '공동체와 함께 하는 빅히트 회사 설명회'에 참석했다.

이날 방 대표는 빅히트의 철학과 비전, 사업 현황을 공유하고 향후 경영 방향 및 사업계획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방 대표는 "얼마 전 방탄소년단이 장기 휴가를 떠났다. 창작자로서 아티스트로서 다음 단계를 설계하고 비전을 그리며 오로지 자신만의 시간을 갖기 위해서다. 빅히트도 이들이 그리는 비전을 적극적으로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빅히트는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이라면서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라 강조하기도 했다. 다만 팬들에 대한 당부가 이어졌다.

이는 방탄소년단은 휴가 기간 동안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이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들의 배려가 필요하다는 의미다. 이에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첫 공식 휴가를 두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류시원 오늘(15일)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류시원이 결…
기사이미지
임현주 아나운서 "원피스와 노브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노브라로 생방송을…
기사이미지
유명 男 배우·기획사 대표 등, 프…
기사이미지
육각수 조성환 "멤버 故 도민호 형님, 2년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조성환이 육각수 멤버인 …
기사이미지
'골프 여제' 박인비, 호주여자오픈…
기사이미지
신드롬 일으킨 '미스터트롯', 시청…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이 연일 시청률 신기록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