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소리바다 어워즈' 마마무 "아픈 휘인 몫까지 무대서 열심히 할 것"

입력2019년 08월 22일(목) 16:50 최종수정2019년 08월 22일(목) 16:50
마마무 2019 소리바다 어워즈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2019 소리바다 어워즈'에 참석한 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건강 상의 문제로 불참을 알린 가운데 마마무 멤버들이 휘인의 몫을 대신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2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는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인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9 SOBA)'의 블루카펫 이벤트가 열렸다. 이날 사회는 김원효와 황인혜가 맡았다.

이날 마마무 문별은 "휘인이 몸이 안 좋아서 오늘 부득이하게 불참했다. 남은 멤버들끼리 휘인 몫까지 무대에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황인혜는 평소 마마무의 팬이었다고 고백해 마마무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마마무는 "어떤 상이든 주신다면 감사하게 받겠다"면서 "오늘 콘셉트는 무게를 한껏 잡아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문별은 "저희는 회식을 자주 하지 않는 대신 모든 식사를 회식처럼 먹는다. 오늘 저녁 메뉴는 김치찌개"라고 덧붙여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2019 SOBA'는 국내를 대표하는 한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가요계를 휩쓴 스타들이 대거 합류해 22일, 23일 양일간 전에 없던 축제의 장을 구현한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양일간 진행되는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쉽게 만날 수 없는 한류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황금 라인업을 구축, 한류팬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는 빈틈 없는 축제를 완성할 계획이다.

이날 각기 다른 독보적인 개성으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마마무, 트와이스, 하성운, CLC, 오마이걸, 모모랜드, 남우현, 이창민, 엔플라잉, 진성, 청하, 우주소녀,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ITZY, 에이티즈, 스트레이 키즈, 제로나인 등이 풍성한 사운드로 현장을 가득 채운다.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열흘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막공연과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으며, 22일과 23일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24일 뮤지컬 슈퍼콘서트, 폐막공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취 인정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
기사이미지
강다니엘 측 "악성 게시물 선별 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악플러를 고소했다. …
기사이미지
오왼 오바도즈, 특정 아이돌 공개 …
기사이미지
BJ서윤 성적발언논란 "성관계시 서강준 떠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프리카TV BJ 서윤이 배…
기사이미지
英 매체, 손흥민에 평점 5점 "큰 영…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많은 영향을 주지 못했다" 런던 현…
기사이미지
[단독] 심이영X서도영, SBS '맛 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심이영, 서도영이 아침드라마 '맛…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