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소리바다 어워즈' 우주소녀 "상 받으면 회사서 소고기 사준다고…"

입력2019년 08월 22일(목) 16:56 최종수정2019년 08월 22일(목) 16:56
우주소녀 2019 소리바다 어워즈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2019 소리바다 어워즈' 그룹 우주소녀가 썸머퀸 상을 두고 독특한 기대감을 전했다.

2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는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인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9 SOBA)'의 블루카펫 이벤트가 열렸다. 이날 사회는 김원효와 황인혜가 맡았다.

이날 우주소녀는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 소감으로 "함께 해 영광이다. 올 여름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런 만큼 이번 시상식에 함께 해 더욱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우주소녀는 "썸머 스페셜 앨범으로 사랑 받았기 때문에 썸머 퀸 상이 욕심난다. 상을 받으면 회사 사장님께서 소고기를 사준다고 하실 것이다. 또 제주도도 데려다 주실 것"이라 너스레를 떨었다.

'2019 SOBA'는 국내를 대표하는 한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가요계를 휩쓴 스타들이 대거 합류해 22일, 23일 양일간 전에 없던 축제의 장을 구현한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양일간 진행되는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쉽게 만날 수 없는 한류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황금 라인업을 구축, 한류팬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는 빈틈 없는 축제를 완성할 계획이다.

이날 각기 다른 독보적인 개성으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마마무, 트와이스, 하성운, CLC, 오마이걸, 모모랜드, 남우현, 이창민, 엔플라잉, 진성, 청하, 우주소녀,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ITZY, 에이티즈, 스트레이 키즈, 제로나인 등이 풍성한 사운드로 현장을 가득 채운다.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열흘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막공연과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으며, 22일과 23일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24일 뮤지컬 슈퍼콘서트, 폐막공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나혼자산다' 허지웅 "김우빈, 위로됐다고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나 혼자 산다' 허지웅이…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첫 퇴장' 이강인, 라커룸서 눈물……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 데뷔 후 퇴장을 당한 이강인(발렌…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