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히어' 소주보이, 무대 경험 없이도 가볍게 1라운드 통과 [TV캡처]

입력2019년 08월 22일(목) 22:30 최종수정2019년 08월 22일(목) 22:30
사인히어 / 사진=MBN 사인히어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사인히어'에서 래퍼 소주보이가 무대 경험 없이도 가볍게 1라운드를 통과했다.

22일 밤 첫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사인히어'에서는 44명의 지원자들이 50명의 판정단과 프로듀서 가수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우원재, 코드 쿤스트, 그레이의 선택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원자로 등장한 소주보이는 곡 '아줌마'를 선곡했다. 무대에 앞서 그는 카메라 개수를 세는 등 엉뚱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또 그는 무대 경험이 전혀 없으며 '사인히어' 출연이 첫 무대라고 밝혔다. 이에 박재범은 "무대 경험이 전혀 없으면 조금 어색할 것 같다"고 걱정했다. 하지만 무대가 시작되고 그는 첫 무대라고 믿기지 않는 여유를 보이며 '아줌마'를 선보였다.

그의 특이한 발음, 발성과 트렌디한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프로듀서들 역시 흥겨워했다. 무대가 끝나고 박재범은 "느낌이 정말 독보적이다. 완벽하진 않은 무대였지만 뭔가 끌리는 매력이 있다"고 극찬했다. 또 코드 쿤스트 역시 "제가 소주를 안 먹는데 소주보이가 먹자고 하면 먹을 것 같을 정도로 매력이 있는 것 같다"고 극찬했다.

그는 리스너들에게 32표를 획득했고 프로듀서들에게도 선택받아 가볍게 1라운드를 통과했다.

'사인히어'는 랩, 보컬, 프로듀싱 등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둘째 오빠 "친부가 먼저 유산 문제 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故 설리(최진리)의 둘째 …
기사이미지
'복면가왕' 탑골공원 김영민 "아역…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탑골공원의 정체가 태사자 메인보컬 김…
기사이미지
전소민 직접 쓴 에세이 언급 "사실…
기사이미지
'천문' 문재인 김정숙 여사 오늘(19일) 관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
기사이미지
"류현진, 우리가 필요로 했던 선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을 영입한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기사이미지
김건모, 카드 내역+CCTV 제출→가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을 전면 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