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양치승 "방탄소년단 진, 예의가 정말 바른 친구" [TV캡처]

입력2019년 08월 22일(목) 23:59 최종수정2019년 08월 22일(목) 23:59
해피투게더4 양치승 / 사진=KBS2 해피투게더 4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이 운동을 지도했던 연예인들을 언급했다.

22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4'는 '주먹이 운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최여진, 줄리엔강, 장진희,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개그맨 안일권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양치승에게 "상대에 따라 코칭하는 방식 다르다던데 어떤 연예인분들을 지도하셨냐"고 물었다.

이에 양치승은 "2PM 옥택연, 방탄소년단 진, 배우 김우빈, 성훈을 가르쳤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양치승에게 "어떤 방식으로 코칭을 하시냐"며 궁금해했다.

이를 듣고 양치승은 "배우 성훈 씨 같은 경우는 격려를 하면 쥐약이다. 열심히 했다고 하면 열심히 해서 그냥 가버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방탄소년단의 진을 언급하며 "진 같은 경우에는 정말 예의가 너무 바르다. 시키는 걸 바로 해서 따로 얘기할게 없는 친구"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재석은 양치승에게 "포기하신 회원도 있다던데 어떤분이었냐"고 물었다. 이에 양치승은 "권혁수다. 혁수는 운동할 것처럼 두리번거리다가 친구들 꼬셔서 데리고 나간다"고 말해 출연진들이 폭소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꿈의 무대 입성' 기성용, 3월 바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뛰고 싶다…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