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좀비' 정찬성 "3살 연상 아내, 무서워"(해피투게더4) [텔리뷰]

입력2019년 08월 24일(토) 07:00 최종수정2019년 08월 23일(금) 00:47
정찬성 / 사진=KBS2 해피투게더 4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해피투게더4' 이종격투기선수 정찬성이 아내를 무서워한다고 밝혔다.

22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4'는 '주먹이 운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최여진, 줄리엔강, 장진희,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개그맨 안일권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코리안 좀비'라는 별칭을 가진 세계적인 격투기 선수 정찬성도 무서워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3살 연상의 아내를 무서워한다. 무섭다기보다는 눈치를 많이 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무슨 말인지 너무 잘 알겠다"며 "어떤 부분이 눈치가 보이냐"고 물었다.

이에 정찬성은 "애들이 잘 놀고 있는데도 아내가 '애들 좀 놀아줘라'라고 말하면 눈치가 보여서 가까이에 가서 앉아있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밤에 약속이 있어서 나가려고 하면 '걔를 왜 만나냐'는 말을 한다"고 전했다.

이를 듣고 유재석은 정찬성에게 "그럼 뭐라고 답하냐"고 물었다. 이에 정찬성은 "'그럼 안 만날게'라고 답한다"고 말해 출연진들이 폭소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첫 퇴장' 이강인, 라커룸서 눈물……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 데뷔 후 퇴장을 당한 이강인(발렌…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