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안재현 저격' 구혜선 인스타글 '좋아요'+팔로우→취소

입력2019년 08월 23일(금) 11:27 최종수정2019년 08월 23일(금) 12:18
배두나 구혜선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배두나가 구혜선·안재현 부부의 파경 위기와 관련해 구혜선에게 '좋아요'로 응원을 보냈다.

지난 22일 배두나는 구혜선이 자신의 SNS에 게시한 안재현 폭로글에 대해 '좋아요'를 표시한 뒤 그를 팔로우했다. 현재는 모두 취소된 상태다.

이날 그가 '좋아요'를 누른 구혜선의 게시글은 안재현의 폭로문에 대한 반박글이다. 지난 21일 구혜선은 "키우던 강아지가 먼저 하늘나라에 가게 되며 내가 먼저 우울증이 와 다니던 정신과에 남편을 소개해줬다. 그는 정신이 나아지자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를 나눴다. 이를 직접 듣고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별거 이전부터 안재현은 이미 집에 있는 시간이 없었고 '이렇게 나 혼자 살 거라면 집을 달라'고 했다. 그때부터 남편은 '이혼 이혼' 노래를 불렀다"며 "'내가 잘못한 게 뭐야?'라고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며 꼭 이혼하고 싶다는 말을 했다"고 호소했다.
배두나 구혜선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는 앞서 안재현이 같은 날 구혜선과의 파경 위기에 대해 반박문으로 보인다. 안재현은 "두 사람 다 공인이기에 모든 과정이 조용히 마무리되길 진심으로 바랐지만 과정과 앞뒤를 없애고 단편적인 부분으로 인해 진실이 왜곡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 7월 30일 구혜선 님과 이혼을 합의했다. 이후 별거를 시작했으나 지난 8월 9일 구 씨가 내 개인 오피스텔에 무단침입을 하거나 내 휴대전화를 뒤지며 녹취를 했다"며 "결혼 후 1년 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다. 결혼 생활을 하며 남편으로 최선을 다했고 부끄러운 짓을 한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이후 배두나는 구혜선이 게시한 안재현 반박글에 '좋아요'를 표시했다. 또한 그의 SNS 계정을 팔로우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그동안 같은 작품에서 만나거나 대외적으로 교류한 흔적이 없던 바, 이는 구혜선을 응원한다는 입장으로 해석할 수도 있다.

현재 배두나는 해당 게시글 '좋아요'와 구혜선의 SNS 팔로우를 취소한 상태다.

한편 안재현은 구혜선과의 메신저 공개를 예고했다. 이에 대해 구혜선은 "전 카톡 안 해요. 괜한 준비 마셔요. 배신자야"라는 글을 게시하며 두 사람의 파경 위기에 또 다른 갈등이 예상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250억 대작 덜미 잡은 광고 타임 ['배가본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제작비 250억 원이 투입된…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유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놀면 뭐하니?'가 트로트…
기사이미지
박세리·주타누간은 정말 공동묘지…
[양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세리와 아리야 주타누간(태국)…
기사이미지
BJ서윤 성적발언논란 "성관계시 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프리카TV BJ 서윤이 배우 서강준을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