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시민들 '실물 평가'에 당황 [TV스포]

입력2019년 08월 23일(금) 15:48 최종수정2019년 08월 23일(금) 13:27
놀면 뭐하니 유재석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MC 유재석이 마을버스에 탑승해 시민들과 소통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또 다른 확장 프로젝트 '대한민국 라이브'로 꾸며져 정해진 주제에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현장 스토리를 담는다.

최근 녹화에서 '대한민국 라이브' 첫 주제는 '교통수단'으로 정해져 대한민국을 잇는 다양한 교수단을 타고 만난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공개됐다.

유재석은 카메라를 들고 충남 태안의 한마을 버스에 탑승해 차장님과 함께 마을버스에 탄 승객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버스에 탄 승객들에게 "어디 가시는 거냐"며 친근하게 다가갔다.

이어 그를 보고 깜짝 놀란 시민들은 반가워하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유재석을 오히려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TV로만 보던 유재석을 처음 본 어머님들은 그를 앞에 두고 뜻밖의 '실물 논쟁'을 펼쳐 출연진들을 폭소케했다. 어머님들은 "실물이 낫다"와 "화면이 낫다"로 의견이 갈리며 팽팽한 대립을 보여 유재석을 당황케 했다.

또한 유재석 외에도 출연하는 개그맨 조세호와 가수 유노윤호는 각각 다른 지역의 소방서에서, 연극배우 태항호와 이규형은 봉화의 작은 우체국에서, 가수 데프콘은 서울의 새벽을 여는 첫차에서 직접 카메라에 담은 현장의 모습을 전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그리는 내용을 담는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나혼자산다' 허지웅 "김우빈, 위로됐다고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나 혼자 산다' 허지웅이…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첫 퇴장' 이강인, 라커룸서 눈물……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 데뷔 후 퇴장을 당한 이강인(발렌…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