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어워즈' 원어스, 넥스트 아티스트상 "'투문' 힘이 돼줘서 감사하다"

입력2019년 08월 23일(금) 19:26 최종수정2019년 08월 23일(금) 19:47
소리바다 어워즈 원어스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2019 SOBA'에서 그룹 원어스가 넥스트 아티스트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9 소리바다 어워즈' 그룹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넥스트 아티스트상의 주인공이 됐다.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으로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9 SOBA)'가 개최됐다. 본시상식 사회는 아나운서 정이나, 배우 진기주, 가수 윤도현 맡았다.

이날 넥스트 아티스트상의 주인공은 그룹 원어스였다. 시상은 배우 김은수와 방송인 정가은이 맡아 진행했다.

넥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원어스는 "데뷔하고 이렇게 큰 시상식은 처음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상을 받아서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원어스는 "함께 활동하는 멤버들도 감사하고 특히 원어스 팬클럽 투문(팬클럽 명), 힘이 되어주셔서 항상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2019소리바다 어워즈'에는 라이머, 드레스, 그루비룸, 에이비식스, TXT, 네이처, 러블리즈, NCT127, 에이스, 원어스, 뉴키드, 이우, 김재환, 아스트로, SNH48, YB, 아이들, 박지훈, 김수찬, 홍자, 정미애, 송가인, 양다일, 더보이즈, 레드벨벳 등이 출연했다.

이번 행사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공연 일환이다. '2019소리바다 어워즈'를 비롯해 개막공연,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폐막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외출 자제하라" 자가격리 권고 어긴 윤학의…
기사이미지
김상혁, 이혼→각종 추측성 루머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
기사이미지
마미손·김서형→'이태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4.15 총선을 앞두고 유쾌한 패러디로 …
기사이미지
"개인의 자유"vs"부정적 영향" 한소희, 과거…
기사이미지
144경기 강행하겠다는 KBO, 커지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5월초를 개막 D-데이로 결정했다…
기사이미지
"음악이 힘 되길" 신승훈→태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요계가 음악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