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11살 연하인 한다인 헬퍼와 만남(연애 못하는 남자들) [TV스포]

입력2019년 08월 24일(토) 13:16 최종수정2019년 08월 24일(토) 13:16
유민상 한다인 / 사진=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민상이 청순 여신 한다인 헬퍼의 핸드폰 번호를 알아내는데 성공했다.

MBN이 새롭게 시도한 최초의 30분 예능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하 ‘연못남’)’은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이어가며 솔로남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박명수를 필두로 평생 연애횟수 단 2번의 유민상, 연애 현실 부정주의자 장동민, 연애 허세남 남창희, 훈훈한 매력의 모델 겸 배우 박형근까지 속 터질 만큼 답답한 연애무식자들이 펼치는 리얼 연애 도전기. 매회 솔로 탈출을 위한 멤버들의 각양각색 노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개그맨 유민상과 역대급 청순 여신 한다인 헬퍼의 만남이 궁금증을 한껏 높이게 한다. 유민상보다 11살 연하인 한다인 헬퍼는 긴 머리에 미소가 매력적인 단아한 미인. 평생 연애 경험 단 2회뿐 인 유민상에서 이번 만남은 그 누구보다 간절했던 터였다. 특히, 유민상은 한다인 헬퍼를 만나기 앞서 두 손 모아 간절한 마음을 담아 성공을 기도 했을 뿐만 아니라 한다인 헬퍼와 만난 후에는 “한가인 씨보다 더 단아합니다”라고 속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핑크빛 무드 만들기에 혼신의 힘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한다인 헬퍼는 호칭을 정하는데 있어서 “민상오빠가 낫지 않을까요?”라고 조심스럽게 말해 유민상의 광대를 하늘 끝까지 승천하게 만들기도 했다고. 모두의 열띤 응원이 하늘에 닿은 듯 헤어지기 직전 유민상은 “저기..번호 받을 수 있을까요?”라고 저돌적인 번호 따기를 시도하는 의외의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유민상의 애프터는 성공할 수 있을지, 연못남 최초의 애프터 만남이 이루어질지 모두의 기대를 한껏 높이는 가운데, 이번 주 본 방송에서 이들의 만남이 공개 된다.

연예계 연애 휴업자들의 애타는 리얼 연애 도전기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은 MBN 콘텐츠 자회사인 스페이스 래빗에서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토요일 저녁 8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첫 퇴장' 이강인, 라커룸서 눈물……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 데뷔 후 퇴장을 당한 이강인(발렌…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