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영화 '엑시트' 누적관객수 800만 돌파 소감 "모두가 슈퍼 히어로 되시길"

입력2019년 08월 24일(토) 14:09 최종수정2019년 08월 24일(토) 14:09
조정석 / 사진=잼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조정석이 영화 '엑시트' 누적 관객 수 800만 돌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7월 31일 개봉한 조정석 주연의 영화 '엑시트'(제작 외유내강)가 개봉 25일 만인 24일, 누적 관객 수 800만을 돌파하며 또 한번 충무로의 ‘흥행 보증 수표’ 조정석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엑시트 흥행 주역 조정석이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조정석은 "'엑시트'를 많이 사랑해주시는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영화의 흥행을 떠나 많은 분들께 웃음과 희망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이었는데 너무나 많이 공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그 누구보다도 기쁘고 행복하다. 모두가 이 시대의 슈퍼 히어로가 되시길 기대한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만발하세요"라고 누적 관객 수 800만 돌파에 대한 소감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엑시트'에서 '용남' 역을 맡은 조정석은 대학 시절 산악부 에이스로 활동했지만, 졸업 후 취업하지 못하고 집안에서 눈칫밥을 먹고 있는 청년 백수 '용남'이가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 속에서 클라이밍 실력을 발휘해 가족들과 시민들을 구하는 히어로로 거듭나는 짠내 유발 코믹 액션 연기를 보여주며 조정석이기에 가능한 '슈퍼 짠내 히어로' 캐릭터를 완성시켜 관객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조정석은 차기작으로 신원호 PD의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선보인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