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아이씨'로 '쇼 음악중심' 1위, 레드벨벳 컴백 오하영 솔로 무대 [종합]

입력2019년 08월 24일(토) 17:33 최종수정2019년 08월 24일(토) 17:33
ITZY 레드벨벳 / 사진=MBC 슈 음악중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있지가 '아이씨'로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데뷔 8년만에 솔로로 변신한 에이핑크 오하영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ITZY는 '아이씨(ICY)'로 마크툽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와 장혜진·윤민수 '술이 문제야'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3위는 장혜진, 윤민수 '술이 문제야', 2위는 마크툽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차지했다.

예지는 "너무 좋은 상 주신 '쇼 음악중심' 감사드린다. JYP 시구들도 감사하다. '믿지'(팬클럽명)이 없었으면 이 상을 받을 수 없었을 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ITZY 새 앨범 타이틀곡 타이틀곡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2019 서머송’이다. 힘찬 꿈과 자신감으로 가득한 ITZY 다섯 멤버들이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장식하고, 거침없이 위로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날 오하영과 레드벨벳의 신곡 무대도 펼쳐졌다.
오하영 / 사진=MBC 슈 음악중심

데뷔 8년만에 솔로로 변신한 에이핑크 출신 오하영은 세련된 스타일의 신곡 'Do You Miss Me?'와 타이틀곡 '돈 메이크 미 래프(Don't make me laugh)'로 성숙미와 청량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신곡 '음파음파(Umpah Umpah)'로 컴백한 레드벨벳의 무대도 펼쳐졌다.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셀럽파이브의 신곡 '안 본 눈 삽니다' 무대도 공개됐다. 중독성 있는 무대가 인상적인 '안 본 눈 삽니다'는 남자친구의 판도라 상자를 연 여자친구의 감정을 담은 곡. 유재환이 작곡하고 김신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날 셀럽파이브는 핑클, 오마이 걸 등을 연상케 하는 청순한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셀럽파이브 / 사진=MBC 슈 음악중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빅히트 "정국 열애설, 지인들과 논 것 뿐……
기사이미지
'배가본드'에 거는 기대…#이승기X…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가본드'가 다채로운 키워드로 시청…
기사이미지
美 매체 "류현진, 미니 슬럼프 탈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이 미니 슬럼프에서 탈출했다"…
기사이미지
#성접대 #도박 #유착…양현석, K팝 제왕에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YG엔터테인먼트(YG)의 최…
기사이미지
[단독] 정은지·유승우·유재환·디…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막강한 아티스트 조합의 음악 프로그램…
기사이미지
[단독] 박연수·송지아 모녀, '배틀…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틀트립'에 박연수 송지아 모녀가 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