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봉인 해제' 손흥민, 예상 선발 라인업 포함

입력2019년 08월 25일(일) 18:31 최종수정2019년 08월 25일(일) 18:31
손흥민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봉인 해제된 가운데 선발로 경기에 나설 수 있을까.

손흥민은 26일 오전 0시30분(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3라운드 뉴캐슬전 출격을 기다리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37라운드 본머스전 퇴장으로 인한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로 리그 1,2라운드에 나서지 못했다. 2018-2019시즌 홀로 20골을 책임진 손흥민의 빈자리가 토트넘 경기에서 여실히 드러났다.

토트넘은 2라운드에서 맨시티를 만나 공격과 수비에서 모두 고전했다. 맨시티의 단단한 수비를 뚫을만한 매서운 공격을 하지 못했고, 수비에서는 맨시티의 정확한 크로스를 책임지는 데 브라위너를 봉쇄하지 못했다.

물론 공격과 수비 모든 면에서 완벽한 경기력을 보이는 팀은 찾기 드물다. 하지만 공격에서 해결사 역할을 해주는 선수가 있다면, 과정은 좋지 않았을지라도 결과라는 확실한 열매를 맺을 가능성이 높다. 지금 토트넘에는 지난 시즌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낸 손흥민이 필요하다.

유럽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토트넘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서며 손흥민은 2선 좌측 날개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했다.

손흥민과 함께 예상 선발 명단에 포함된 선수는 위고 요리스, 데니 로즈, 다빈손 산체스,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카일 워커-피터스, 탕귀 은돔벨레, 해리 윙크스, 크리스티안 에릭센, 뮤사 시소코, 해리 케인이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심이영X서도영, SBS '맛 좀 보실래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심이영, 서도영이 아…
기사이미지
빅히트 "정국 열애설, 지인들과 논…
기사이미지
#성접대 #도박 #유착…양현석, K팝…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YG엔터테인먼트(YG)의 최대주주인 양현…
기사이미지
오왼 오바도즈, 특정 아이돌 공개 저격 "힙…
기사이미지
토트넘 손흥민, 올림피아코스 상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젠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차례다…
기사이미지
[단독] 정은지·유승우·유재환·디…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막강한 아티스트 조합의 음악 프로그램…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