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이터널스' 콘셉트 최초공개" 마동석 반응은?

입력2019년 08월 26일(월) 07:01 최종수정2019년 08월 26일(월) 07:01
마동석 이터널스 마블 스튜디오 / 사진=마블 스튜디오 공식 트위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마블 히어로가 된 배우 마동석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는 열린 디즈니 팬 행사 '2019 D23 엑스포'를 통해 마블의 새 히어로물 '이터널스' 콘셉트 아트가 첫 공개됐다.

그 가운데, 극중 길가메시 캐릭터를 연기하는 마동석의 비주얼도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마동석은 안젤리나 졸리 등 '이터널스' 배우들과 함께 이번 행사에 참석, 본인의 콘셉트 아트를 직접 확인했다.

'이터널스' 배우들이 무대에 올라서자 배경으로 배우들이 직접 소화하게 될 각 캐릭터의 콘셉트가 떠올랐다. 안젤리나 졸리 옆에서 영화 의상을 본 마동석은 손뼉을 치며 한동안 뒤를 바라봤다는 비하인드가 전해졌다.

마동석이 주연을 맡은 '이터널스'는 1976년 만화가 원작이다. '셀레스트리얼'이라고 불리는 우주적 존재에 의해 100만년 전 탄생된 고대 인류인 '이터널스'의 이야기다. 우주 에너지를 조종할 수 있는 초인적인 힘을 지닌 불사의 종족 이터널스가 빌런 데비안츠와 맞서 싸운다는 내용이다.

극 중 마동석은 길가메시 역을 맡았다. '이터널스'의 주연 캐릭터 10명 중 한 명으로 '토르'와 쌍벽을 이루는 영웅으로 '헤라클레스'나 '삼손'과 같이 초인적인 힘을 지녔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꿈의 무대 입성' 기성용, 3월 바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뛰고 싶다…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