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자작곡 '그린 모닝' 발매 "일상에 스며드는 친근한 곡"

입력2019년 08월 28일(수) 10:00 최종수정2019년 08월 28일(수) 10:00
가희 / 사진=가희 SNS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가희가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녹여낸 자작곡으로 리스너들을 찾았다.

가희는 최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그린 모닝(Green Morning)’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 ‘그린 모닝’은 팝 포크 장르로, 귓가를 맴도는 쉬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특히 가희의 청아한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기분 좋은 힐링감을 선사한다.

또 가희는 지난 4월 발매했던 첫 번째 싱글 ‘별’에 이어 이번 싱글 또한 자작곡으로 발매했으며, 편곡에도 힘을 보태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백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가희는 “’그린 모닝’이 누군가의 힘든 일상에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대중의 일상 곳곳에 스며들 수 있는 친근한 곡을 만들고 싶다”며 “이제 시작한 만큼 울타리에 갇혀 있지 않고 대중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음악을 위해 연구하고 발전해나가겠다”고 포부와 소감을 밝혔다.

가희의 두 번째 싱글 ‘그린 모닝’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