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하유비, 대중의 '평생 내 편' 약속…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2019년 08월 28일(수) 14:14 최종수정2019년 08월 28일(수) 14:14
하유비 / 사진=평생 내 편 메이킹 영상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트로트가수 하유비가 대중을 위한 ‘평생 내 편’이 될 예정이다.

28일 제이지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유비의 ‘평생 내 편’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18일 진행된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서울 앙코르 공연 당시 촬영한 것으로, 리허설을 마친 하유비는 “항상 그렇듯이 무대에서 내려오면 아쉽다. 그런 마음이 덜 들게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그 후 하유비는 “(무대에서 팬분들을 보면) 항상 벅차고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라며 팬들을 향한 특급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평생 내 편’ 선공개 무대를 통해 신나는 멜로디와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상큼한 표정 연기로 흥부자가 되기도 했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 하유비는 마지막으로 “‘미스트롯’ 콘서트는 끝이 났지만 정말 끝이 아니다. 더 좋은 무대로 많이 찾아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눈물 어린 소감까지 전했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하유비의 ‘평생 내 편’은 EDM(이디엠)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로트 댄스 장르로, 특유의 간드러지면서도 독특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하유비의 ‘평생 내 편’은 9월 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