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10월 컴백 "데뷔 2주년 기념 고마운 마음 전할 것" [공식입장]

입력2019년 08월 28일(수) 15:37 최종수정2019년 08월 28일(수) 15:37
멋진녀석들 앨범 표지 / 사진=DNA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멋진녀석들이 데뷔 2주년을 맞아 10월 전격 컴백한다.

28일 멋진녀석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 측은 멋진녀석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제목 '위얼 낫 얼론(We're Not Alone)'을 공개하며 10월 컴백을 예고했다.

현재 일본 투어 중인 멋진녀석들은 이번 앨범명과 관련해 "2년간 끊임없는 사랑을 전해준 팬들과 멤버들의 가족들에 대한 마음을 담아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의 제목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위얼 낫 얼론'은 같이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세상의 모든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멋진녀석들의 세계관이 담겨 있는 시리즈의 첫 시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멋진녀석들은 현재 곡 녹음을 다 끝내고 안무 연습에 열중하고 있으며 9월 초에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예정이다.

9명의 멋진 남자들이 10월 발매될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