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컨셉,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참여해 고객과 소통

입력2019년 08월 28일(수) 16:15 최종수정2019년 08월 28일(수) 16:15
와이컨셉-2019케이월드 페스타 / 사진=와이컨셉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와이컨셉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 참여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윙스풋(대표 김영천)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슈즈 멀티샵 브랜드 '와이컨셉(Y.CONCEPTS)'은 슬로건 'Your style is concepts'으로 지난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2019케이월드 페스타(K-WORLD FESTA)에 와이컨셉&스테어 부스를 운영했다.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의 공식후원사로 협업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것이다.

2007년 탄생한 윙스 풋은 Private Brand (BEARPAW, POLO, GROOVE, COLCHESTER)로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 중심으로 약 60여 개의 매장을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와이컨셉은 현재의 트렌드에 맞춘 봄, 여름, 가을, 겨울 상품군과 클래식을 재해석하여 출시하는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성인부터 아동까지 브랜드 상품 개발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

이와 관련 관계자는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슈즈 브랜드 멀티샵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윙스 풋 홈페이지, 와이컨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M 신인걸그룹 에스파→블랙아이드필승 스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11월, 신인 걸그룹들이 대…
기사이미지
예능 자막 둘러싼 갈등 "우리말 훼…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한국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다수 예능 …
기사이미지
'커쇼 호투' 다저스, 탬파베이 격파…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LA 다저스가 월드시리즈 우승까지 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