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배우 김영옥 "나이 83세, 힙합 예능 출연으로 도전 용기 생겨" [TV캡처]

입력2019년 09월 03일(화) 09:33 최종수정2019년 09월 03일(화) 09:41
아침마당 배우 김영옥 나이 / 사진=KBS1 아침마당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아침마당' 김영옥이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3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화요초대석' 코너로 구성돼 방송의 날 특집으로 작은 배역도 빛나게 만드는 '명품 배우' 김영옥이 함께했다. KBS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패널은 방송인 김학래가 출연했다.

이날 김영옥은 자신이 출연했던 JTBC 예능프로그램 '힙합의 민족'을 언급했다. 그는 "처음 힙합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왔을 땐 '별 걸 다 하라고 하네'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런데 사람은 도전해야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감독들이 불러주면 '일단 해보자'하는 용기가 생겼다. 그들이 봤을 때 나에게서 얻을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도전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김학래는 "김영옥 선생님이 예능프로그램에서 까다로울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영옥은 "예능프로그램이 쉽지는 않다. 단지 잘 모르는 분야일 뿐"이라며 "이젠 예능프로그램 안 하면 굶어야 한다. 밥을 굶는다는 건 아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김영옥은 1937년생으로 올해 83세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기억할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
기사이미지
구혜선, 호텔 사진 공개→안재현 폭…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구혜선이 SNS 폭로를 중단하겠다…
기사이미지
"20분 지각 맞다" 블랙핑크, 베컴 …
기사이미지
투자금 토한 YG, 빅뱅마저 잃을 위기 '악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말 그대로 악순환이다. Y…
기사이미지
평양 원정 마친 벤투호, 17일 새벽…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평양 원정을 마친 벤투호가 17일 새벽…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