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뭄바이·롱샷·반드시 잡는다·더룸·나쁜녀석들 소개(출비)

입력2019년 09월 08일(일) 12:10 최종수정2019년 09월 08일(일) 12:10
사진=나쁜녀석들 더 룸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출발 비디오여행'이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한다.

8일 낮 방송되는 MBC 영화정보프로그램 '출발 비디오여행'에서는 '호텔 뭄바이' '애드 아스트라'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롱 샷' '반드시 잡는다' '예스터데이' '더 룸'의 정보가 제공된다.

먼저 '기막힌 이야기'에는 호텔 뭄바이'가 선정됐다. 호주의 범죄 스릴러 영화다. 데브 파텔, 아미 해머, 니자닌 보니아디 등이 출연한다.

'온 영화1' 코너에서는 '애드 아스트라'가 소개된다. 브래드 피트, 리브 타일러, 토미 리 존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작품.

'온 영화2'에 소개되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배우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한정현이 출연하는 범죄 액션 영화다.

'이유있다' 코너는 '예스터데이'를 이야기 한다. '예스터데이'는 영국 영화로 히메쉬 파텔, 릴리 제임스, 케이트 맥키넌, 애드 시런 등이 출연했다.

'영화 대 영화'로는 '롱 샷'대 '반드시 잡는다'의 대결구도가 펼쳐진다. '롱샷'은 샤를리즈 테론, 세스 로건, 준 다이앤 라파엘 등이 출연한 미국 코믹 영화다. 이에 맞서는 '반드시 잡는다'에는 배우 백윤식, 성동일, 천호진, 배종옥, 손종학이 출연했다.

마지막으로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더 룸'이 소개된다. '더 룸'은 프랑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올가 쿠릴렌코, 케빈 얀센스, 조슈아 윌슨, 존 플랜더스 등이 출연한다. 25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꿈의 무대 입성' 기성용, 3월 바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뛰고 싶다…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