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핑클, 안무연습 돌입…옛 매니저와 재회 [TV스포]

입력2019년 09월 08일(일) 13:13 최종수정2019년 09월 08일(일) 13:57
캠핑클럽 핑클 / 사진=JT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핑클이 14년 만에 안무 호흡을 맞춘다.

8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팬들과의 시간을 준비하는 핑클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핑클은 오랜만에 안무를 맞춰보기 위해 서울 모처의 한 댄스 연습실을 찾았다. 오랜만에 안무를 맞춰봐야 한다는 생각에 걱정이 앞선 이들은 당시 함께 하던 댄서들과 재회하며 화색이 돌았다.

이들은 마치 어제 만난 사이인 것처럼 친근한 인사를 나누며 즐거워했다. 또한 세월의 흐름을 실감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신랄한 디스(?)를 주고받아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어 핑클은 예전 댄스팀과 함께 당시 안무를 복기하기 시작했다. 리더 이효리는 각자 예전 안무를 어느 정도 기억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자고 제안했다. 이에 멤버들은 즉석에서 데뷔곡 '블루레인' 안무를 맞춰봤고 어설프지만 조금씩 합을 맞춰가기 시작했다. 14년 만에 처음으로 함께 맞춰보는 이들의 호흡은 어느 정도 일지 기대가 더해진다.

또한 한창 안무를 확인하던 도중 핑클에게 또 다른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다. 바로 이들의 활동 시절 함께 동고동락했던 매니저가 방문한 것. 오랜만에 만난 옛 매니저들의 등장에 핑클은 만감이 교차하는 듯 눈물을 쏟아냈다. 이어 이를 본 매니저들도 함께 눈시울이 불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방문한 매니저 중에는 '핑클의 등쌀에 못 이겨 밴을 버리고 내렸다가 옥주현이 운전대를 잡고 출발해버려서 당황했다'는 일화의 주인공도 함께하는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롤모델은 여자친구" 세러데이, 5인조 5色 …
기사이미지
퀸덤, 순위는? 오마이걸 '위로'·여…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오마이걸이 '퀸덤' 자체 평가에서 '한…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박성현 "소렌스탐의 생일 축하 노래…
[양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소렌스탐의 생일 노래, 최고의 …
기사이미지
오왼 오바도즈, 특정 아이돌 공개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