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티비,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오디션 미션 공개…장르불문 지원 가능

입력2019년 09월 10일(화) 18:44 최종수정2019년 09월 10일(화) 18:51
사진=셀럽티비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의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오디션 두 번째 미션이 공개됐다.

더이앤엠은 지난 9일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자유곡 미션으로 발라드, 댄스 장르 상관없이 자유롭게 선택해 본인의 매력과 실력을 마음껏 보여주면 된다"고 밝혔다.

특히 본인의 장점이 가장 잘 부각되도록 한국어 가사로 준비하는 것이 포인트다. 이를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고 방송 영상을 게시하면 미션 완료된다.

앞서 더이앤엠은 6일 "2020년 1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될 '여명의 눈동자'에 함께할 배우를 발굴하기 위한 서바이벌 오디션을 9월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2019 셀럽티비 서바이벌 오디션은 매주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을 어필할 수 있다. 또한 조회수, 추천, 럽 후원 점수를 합산하여 매주 월요일 랭킹을 발표하고 TOP3에게는 베네핏 점수를 제공된다.

예선에서 선발된 TOP10에게는 심사위원 심사 후 최종 선발자에게는 셀럽티비만의 특별한 트레이닝이 이뤄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셀럽티비 오디션 첫 번째 미션은 9월 2일부터 8일까지 자기소개와 뮤지컬곡 가창 연기 등으로 진행됐다. 이후 세 번째 미션은 9월 16일~17일 발표 예정으로 참가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벤투호, 평양 원정 마치고 귀국 "다…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9년 만의 평양 원정을 마친…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