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김용명, 홍현희♥제이쓴 부부와 참돔 잡이…결국 구토 세례 [TV캡처]

입력2019년 09월 10일(화) 22:29 최종수정2019년 09월 10일(화) 22:29
아내의 맛 김용명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방송인 김용명이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함께 참돔 잡이에 나섰다.

10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함께 김용명이 충청남도 태안 앞바다로 향했다.

이날 홍현희는 "부모님께 특급 상차림을 해드리고 싶다"라는 핑계로 김용명과 함께 참돔 잡이에 나섰다.

이에 김용명은 "여기가 지금 마트야? 배도 타야 하는 건 아니지. 나 새벽 두 시에 출발했어"라고 두려움을 나타냈다.

결국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김용명은 참돔 잡이 어선에 탑승했다. 이어 김용명은 "나 낚시 잘하는 건 어떻게 알고 데려왔냐"며 "난 80cm 농어도 잡은 사람"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김용명은 뱃멀미를 호소하며 홍현희와 함께 수 차례 구토를 하기 시작했다.

이를 본 제이쓴은 "형 낚시 많이 해봤다면서요"라고 말했으나 그는 "내가 갯바위 낚시 잘한다고 했지, 배낚시 잘한다고 했냐"고 반박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