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화 누구? #모델 출신 배우 #'완벽한 타인' 출연 #'타짜'3 마돈나

입력2019년 09월 11일(수) 15:23 최종수정2019년 09월 11일(수) 15:50
최유화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배우 최유화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이날 개봉하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배우 박정민, 최유화, 이광수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유화는 영화 캐릭터에 대해 설명을 하는가 하면 동료 배우들과 함께 영화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최유화에 관심이 집중됐다.

1985년생인 최유화는 올해 35세로 2006년 광고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그는 영화 '나의 깜씨' '러브픽션' '러브콜' '사랑해! 진영아' '쎄시봉' '사랑이 이긴다' '비밀은 없다' '최악의 하루' '밀정' '레슬러' '완벽한 타인' 봉오동 전투'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나왔다.

또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 '부탁해요 캡틴' '슈츠' '미스트리스' '라이프' '미스터 기간제' 등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최유화는 모델 출신다운 172cm의 큰 키에 매력적인 얼굴의 소유자로 배우 김혜수, 이하늬, 신세경에 이어 영화 '타짜'의 세 번째 시리즈 '원 아이드 잭'에서 마돈나 캐릭터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