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 "서예지, 도도하면서 강한 여성"(최파타)

입력2019년 09월 11일(수) 18:17 최종수정2019년 09월 11일(수) 18:25
박해수 서예지 양자물리학 / 사진= SBS 라디오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박해수가 서예지의 첫인상을 회상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영화 '양자물리학'(감독 이성태·제작 메리크리스마스)의 배우 박해수, 서예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해수와 서예지는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먼저 박해수는 서예지에 대해 "도도한 느낌을 가진 강한 여성이라고 느꼈다. 극에서도 그렇게 카리스마 있고 매력 있는 인물로 등장한다"며 "실제로 만나보니 털털하고 멋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서예지는 "드라마에서 박해수가 연기하는 것을 보고 '매력 있다'고 생각했다"면서 "실제로 보니 외모도 준수하시고 키도 훤칠하시더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서예지는 "박해수의 제일 멋진 점은 역시 연기"라고 화답했다.

박해수, 서예지가 출연하는 '양자물리학'은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클럽 대표 이찬우(박해수)가 유명 연예인의 마약 사건에 검찰, 정치계가 연결된 사실을 알고 대한민국의 썩은 권력에 맞서는 영화다. 25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