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타 에리카 '아스달 연대기' 걸크러쉬 키맨 활약 예고

입력2019년 09월 12일(목) 15:25 최종수정2019년 09월 12일(목) 15:37
카라타 에리카 / 사진=tvN 아스달 연대기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아스달 연대기’ 카라타 에리카가 첫 등장부터 묵직한 인상을 남기면‘키맨’으로의 대활약을 예고했다.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 7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연출 김원석)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 13회에서 은섬(송중기)이 깃바닥 노예 중 한 명이었던 모모족 사트닉(조병규)의 죽음을 전하기 위해 주비놀에 갔다가 모모족의 샤바라(최고 우두머리) 카리카를 만나게 되는 장면을 통해 강렬하게 첫 등장했다.

카라타 에리카가 맡은 모모족의 샤바라(최고 우두머리) 카리카 역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외모를 지니고 있지만, 아스달 및 주변 부족들에게 공포와 경계의 대상이 되는 인물. 더욱이 모모족은 은혜나 원수를 갚지 않으면 죽어서 온몸이 갈리고 찢기며, 은혜를 갚다 죽으면 빛의 땅으로 간다고 믿는 만큼, 자신들이 입은 은혜와 원수를 갚기 위해선 죽음도 불사하는 부족이다.

지난 방송분에서 카리카와 아들은 살해될 뻔한 위기에 처했지만 은섬의 도움으로 무사히 살아났고, 은섬에게 큰 은혜를 입은 카리카는 모모족의 믿음에 따라 은혜를 갚아야 하는 은섬을 찾고 다니는 상황. 은섬의 푸른 등껍질을 그린 깃발을 세차게 흔들며 모모족 전사와 전진하던 카리카는 사트닉을 깃바닥에서 죽게 만든 골두를 만나자 처참히 원수를 갚는 모습으로 모모족의 성격을 드러냈다. 과연 카리카가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은섬에게 어떻게 은혜를 갚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카라타 에리카는 겉으로는 아름다운 미모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졌지만 다수의 모모족 전사를 훌륭하게 진두지휘하며, ‘걸크러시’를 뛰어넘는 ‘용맹 카리스마’를 분출하는, 남다른 존재감을 터트렸다. 결연한 눈빛과 절도 있는 품새를 갖춘 채 독특한 모모어를 임팩트 있게 구사하며 묘한 느낌을 자아낸 것. 여기에 능수능란 통쾌한 액션 연기와 뛰어난 승마 솜씨 등 치명적인 매력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 시선을 압도했다.

‘아스달 연대기’에 본격 등장하게 된 카라타 에리카는 “카리카라는 캐릭터는 새로운 도전이었다. 액션, 검술, 승마, 한국어를 정해진 시간 안에서 최선을 다해 연습하려고 했다”며 “촬영 전에는 캐릭터와 대본을 이해하고, 움직임과 목소리를 고민했다. 그리고 ‘연기할 때는 최대한 즐기면서 기죽지 말고 하자’라고 마음을 다지며 임했다”라고 카리카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준비했던 과정과 캐릭터를 맡은 소감에 대해 솔직하게 전했다.

이어 그는 “아스달 연대기 Part1, 2를 즐겁게 본 팬이었던 만큼 시청자들이 저와 카리카를 잘 받아들여주실 수 있을 지 걱정이 많이 됐다. 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큰 관심을 받아 너무 기쁘고 한편으로는 마음이 놓였다”며 “앞으로도 한국에서의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해나가고 싶다. 아스달 연대기, 마지막까지 즐겁게 시청해주시기 바란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애정과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의 인사를 건넸다.

제작진은 “모모족의 샤바라, 카리카로 등장한 카라타 에리카로 인해,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에서 분위기와 극의 흐름이 변화되는 지점이 확연하게 드러나 화제를 모으게 된 것 같다”라며 “은혜를 갚기 위해서 자신의 목숨을 내놓는 모모족, 모모족의 샤바라인 카리카가 은인인 은섬을 찾아 어떤 도움을 주게 될지, 이번 주 방송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