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아육대' 스트레이키즈, 양궁 첫 출전에 '퍼펙트 골드'…더보이즈 제압 [TV캡처]

입력2019년 09월 12일(목) 18:55 최종수정2019년 09월 12일(목) 19:31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 사진=MBC 2019 아육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2019 아육대' 스트레이 키즈가 퍼펙트 골드를 앞세워 기록 소유자 더보이즈를 제치고 양궁 결승전에 진출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2019 아육대'에서는 다양한 아이돌이 출연해 양궁 대결을 펼쳤다.

이날 남자 양궁 4강전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와 더보이즈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무엇보다 첫 출전에 신기록을 세운 더보이즈와 이에 맞서는 신예 스트레이 키즈의 대결이라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출전이 처음이었다.

이변은 첫 선수 대결부터 시작됐다. 스트레이 키즈 리노가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렌즈를 맞히는 퍼펙트 골드를 성공한 것. 이에 리노 역시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더보이즈도 만만치 않았다. 리노의 깜짝 놀랄 실력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묵묵히 자신의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10점으로 대응했다. 다만 연습 당시 10점 킬러로 유명했던 영훈이 부담감을 쉽게 떨쳐내지 못한 점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영훈은 8점으로 시작했지만, 나머지 두 발을 6점을 쏘며 스트레이 키즈에 리드를 내줘야만 했다.

세 번째 선수는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더보이즈 주현이었다. 현진은 9, 7, 9를 연달아 쐈고, 이에 맞서는 주연은 9, 10, 10을 쏘며 1점 차까지 추격했다.

마지막 한 발을 앞두고 스트레이 키즈는 선수를 교체했다. 필릭스가 출전한 것. 그는 10점을 쏘며 사실상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롤모델은 여자친구" 세러데이, 5인조 5色 …
기사이미지
퀸덤, 순위는? 오마이걸 '위로'·여…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오마이걸이 '퀸덤' 자체 평가에서 '한…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박성현 "소렌스탐의 생일 축하 노래…
[양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소렌스탐의 생일 노래, 최고의 …
기사이미지
오왼 오바도즈, 특정 아이돌 공개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