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훈, 박해수 폭로 "소주 2병 마셔야 재밌어"(해투4) [TV캡처]

입력2019년 09월 12일(목) 23:54 최종수정2019년 09월 12일(목) 23:54
박해수 김상호 이창훈 /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해투4' 이창훈이 술을 먹어야만 재밌어지는 박해수의 특징을 폭로했다.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추석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응수 김상호 박해수 이창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박해수 씨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과묵한 스타일로 나와, 실제로도 그런 줄 알았다. 그런데 듣자 하니 의외로 유쾌한 편이라고 하더라"라고 운을 뗐다.

박해수는 "나름 오랫동안 안 친구들 사이에서는 유쾌한 편"이라고 밝혔다. 이에 다들 "누가 그러냐"며 의아해하자, 박해수는 "제가 주로 그렇게 말하고 다닌다"고 셀프 칭찬을 고백했다.

박해수의 말이 못 미더운 유재석은 주변인들의 의견을 물었다. 그러자 김상호는 망설임 없이 "그렇지 않은 것 같다"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해수는 "전 분위기가 익었을 때 나오는 개그"라고 해명했다. 이창호는 "그건 맞다"며 "두 병 정도 들어가면 그때부터 텐션이 오른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이런 분들 특징이 술이 들어가면 재밌으나, 방송에서 보기 힘들다"고 걱정해 웃음을 더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