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박스오피스 1위 등극…'범죄도시' 흥행 기록 이을까

입력2019년 09월 13일(금) 09:15 최종수정2019년 09월 13일(금) 09:15
나쁜 녀석들 마동석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개봉 2일만에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역전에 성공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제작 CJ엔터테인먼트)는 12일 43만 638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동시기 개봉작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의 누적 관객수 34만 7601명 ‘힘을 내요, 미스터 리’ 15만 6534명 기록을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흥행 돌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와 같은 성과는 지난 2017년 추석 극장가 역주행 신화를 보여준 마동석표 액션 흥행작 ‘범죄도시’와도 닮아있어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선보일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추석 연휴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통쾌하게 펼쳐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과 찰진 대사와 유머로 관객들의 폭소를 유발하며 전 세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네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과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4인 4색 캐릭터의 매력으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본격 흥행 질주에 나서 기대를 높인다.

추석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며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무', 유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
기사이미지
'코로나 블루' 달랠 여행 예능, 요…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의 이름값…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인권 문제" 유승준, 외교부·병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