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나쁜 녀석들' 히로인으로 역전의 명수 등극

입력2019년 09월 13일(금) 10:06 최종수정2019년 09월 13일(금) 10:06
김아중 나쁜 녀석들 / 사진=영화 나쁜 녀석들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김아중이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제작 CJ엔터테인먼트)는 12일 43만 638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동시기 개봉작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의 누적 관객수 34만 7601명,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15만 6534명 기록을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흥행 돌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극 중 김아중은 인문학적이고 감성적인 접근을 주장하는 독특한 수사 방식으로 나쁜 녀석들 팀의 전략가로 활약하는 곽노순 역으로 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아중은 특유의 러블리함과 능청스러움 뿐만 아니라 유머와 액션까지 선보이며 극 전체를 탄력적으로 이끈다. 더불어 김아중과 마동석의 콤비플레이는 극 중 주 관전포인트다.

이런 김아중의 활약으로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일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탈환, 역전의 명수로 등극했다.

손용호 감독과 제작사가 김아중의 캐스팅을 위해 곽노순 캐릭터를 탄생시킬 만큼 그녀의 캐스팅에 공을 들였다고 알려진 바 있다. 특히 원작 드라마와 차별점을 두기 위해 히든카드로 김아중을 내세운 것은 신의 한 수로 평가 받고 있다.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무', 유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
기사이미지
'코로나 블루' 달랠 여행 예능, 요…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의 이름값…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기사이미지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번리에 1…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
기사이미지
"인권 문제" 유승준, 외교부·병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