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공효진에게 '가장 보통의 연애' 직접 제안"(박선영의씨네타운)

입력2019년 09월 16일(월) 11:36 최종수정2019년 09월 16일(월) 12:46
김래원 강기영 / 사진=SBS 보는 라디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박선영의 씨네타운' 배우 김래원이 공효진에게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상대역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은 '씨네 초대석'으로 꾸며져 '가장 보통의 연애'의 배우 김래원과 강기영이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선영은 김래원에게 "영화 시나리오를 보고 바로 공효진 씨를 떠올리셨다던데"라고 운을 뗐다.

김래원은 "맞다"며 "시나리오를 읽고 이 역할을 현실감 있게 표현할 수 있는 배우가 누가 있을까 생각했고 우리나라 여배우 중에 이 역할을 가장 잘 소화하실 수 있는 분이 공효진 씨라는 생각이 들었다. 또 제가 가진 어떤 면을 잘 이끌어 줄 수 있다고 생각해서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마침 공효진 씨도 시나리오 잘 봤다며 오랜만에 같이 하자고 해서 같이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박선영은 김래원에게 "공효진 씨한테 많이 혼나기도 했다고 들었는데 정말이냐"며 궁금해했다. 이에 김래원은 "언제나 리더이신 분이다. 제작 발표회 때는 재미있게 하려고 혼내듯이 말하셨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사면초가 몰린 이승우, 소속팀·벤…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