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조성하, 장동건의 폭주에 불안감 상승

입력2019년 09월 16일(월) 12:04 최종수정2019년 09월 16일(월) 12:04
아스달연대기 조성하 장동건 / 사진=tvN 아스달연대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아스달 연대기’ 조성하가 장동건의 폭주를 보고 초조해하며 극적 긴장감을 높였다.

15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연출 김원석)에서는 조성하가 크게 경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맹에서 타곤(장동건)을 향한 반란이 일어나며 혼란이 찾아왔다. 이를 진압하는 과정에서 결국 잔인한 폐허의 왕이 되는 길을 택한 타곤. 그런 타곤의 눈을 본 미홀(조성하)은 “왕이다! 왕의 눈이야!”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폭주해버린 그가 이제는 진정으로 왕의 눈빛을 가지게 되었다는 사실을 깨달은 것.

불안에 휩싸인 미홀은 태알하(김옥빈)를 찾았다. 그리고 “청동의 비밀을 확실히 보장받기로 한거지?”라고 묻는 등, 재차 비밀 보장에 대한 확언을 듣고자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홀은 이전에 자신이 왕이 다스리는 세상에서 태어나, 왕의 다스림을 받으며 자랐다고 언급한 바 있다. 진짜 왕이란 무엇인지 알고 있는 그를 경악하고 긴장하게 만든 타곤의 눈빛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변해버린 타곤의 모습에 불안을 감추지 못한 미홀은 절실하게 지켜내고자 하는 ‘청동의 비밀’을 끝까지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 초조해하는 그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긴장감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사면초가 몰린 이승우, 소속팀·벤…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