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송가인 "해외 나가면 아무도 못 알아봐" [텔리뷰]

입력2019년 09월 18일(수) 06:31 최종수정2019년 09월 17일(화) 23:35
아내의 맛 송가인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아내의 맛' 가수 송가인이 가족들과 여행을 계획했다.

1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송가인의 가족들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가인 아버지는 더운 날씨 속 농사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이후 지친 송가인 아버지를 위해 손주들은 남다른 트로트 DNA를 자랑했다. 손주들은 '대동강'을 열창하며 송가인의 유전자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송가인 가족들은 송가인 없이 가족 여행을 계획했다. 이를 듣고 있던 개그맨 제이쓴은 "10년 전 제 아버지가 작고하셨다. 효도하려니 안 계시더라. 항상 있을 때 잘해드려야 한다"고 토로했다.

그 가운데 가족들은 송가인의 근황을 전하며 빈 자리의 아쉬움을 홀로 달랬다. 송가인의 오빠는 "어머니 환갑을 맞이해 가족 여행을 갈 테니 일정을 비워놓아라"며 송가인과 영상통화를 시도했다.

이윽고 송가인 아버지는 "내 딸도 갈 수 있냐"며 기대감에 찼고 송가인은 선뜻 알았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송가인의 오빠는 "언제 갈 줄 알고 몇달 전에 일정을 비우냐"고 투덜거렸다.

이에 송가인은 "내가 요즘 대세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송가인 아버지는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런가 하면 아버지는 "해외 가면 얼굴을 덮고 다녀라. 알아보면 어떡하냐"며 걱정을 전했고 송가인은 "해외 나가면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웃음이 넘치는 막바지 휴가를 마친 가족들은 아쉬움을 뒤로 하고 헤어졌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사면초가 몰린 이승우, 소속팀·벤…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