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 더 무비' 300만 돌파 인증샷, 시선강탈 마동석 인형

입력2019년 09월 18일(수) 09:29 최종수정2019년 09월 18일(수) 09:29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다.

17일 저녁 9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에 따르면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제작 CJ엔터테인먼트)가 개봉 7일 만에 30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7일 만에 누적 관객 수 300만 명을 넘어서는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보이고 있다. 이는 91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관상',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남한산성'과 동일한 흥행 속도다. '관상'과 '남한산성'은 역대 추석 연휴 개봉 한국 영화 중 최단 속도로 누적 관객 수 300만 명 돌파에 성공한 영화들이다.

여기에 지난해 개봉한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과 한국형 누아르로 주목받은 '밀정'까지 역대 추석 흥행 대작들의 300만 돌파 시점보다 하루 앞선 흥행 속도다.

뿐만 아니라, '타짜: 원 아이드 잭',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등 동시기 개봉작들 중 가장 먼저 누적 관객 수 3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애드 아스트라', '예스터데이' 등 할리우드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개봉 2주 차에도 전체 예매율 1위의 자리를 지키며 흥행 상승세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렇듯 올 추석 흥행 강자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준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동시기 경쟁작들을 제치고 개봉 2일 차부터 현재까지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 CGV 골든에그지수 93%로 높은 관람 만족도를 유지 중이다. 각양각색 매력의 나쁜 녀석들이 선보이는 '케미'와 팀플레이는 물론 통쾌한 액션까지 더해진 시원한 범죄 오락 액션 영화로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같은 성원에 손용호 감독을 비롯한 주연 배우들은 '300만 돌파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해외 체류 중인 마동석을 대신한 '마요미 인형' 또한 깜찍함을 더한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경표 오늘(26일) 모친상, '사생활' 촬영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모친상을 …
기사이미지
아이돌 뺨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기세가 무섭다. 가요계…
기사이미지
'가짜사나이2', 웹예능이 일으킨 반…
기사이미지
추대엽 성대결절 불구하고 톱10 저력, 카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그맨 추대엽이 성대결절…
기사이미지
'손흥민 골대 강타 2회' 토트넘, 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다 잡았던 승리를 놓쳤다. …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2년만 복귀 신호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