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2' 고주원♥김보미, 마지막 데이트→10월 시즌3 방송

입력2019년 09월 19일(목) 15:24 최종수정2019년 09월 19일(목) 15:24
고주원 김보미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김보미가 처음으로 진심을 쏟아내며 '마지막 이야기'를 그려낸다.

1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에서는 보고 커플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짜 속마음'을 드러낸다.

용기 내서 고주원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은 김보미는 "오빠 우리 오늘 마지막 촬영인 거 알고 있죠?"라며 그동안 고주원에게 느꼈던 섭섭함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고주원은 고심한 끝에 "네 마음을 나한테 얘기해 준 적 없잖아"라며 말문을 열었고, 이내 자신의 진짜 속마음을 끄집어냈다. 과연 보고 커플은 마음속에 켜켜이 쌓여있던 오해를 풀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연애의 맛 시즌2'는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된다. 10월 10일 새로운 출연진이 총출동하게 될 '연애의 맛 시즌3'가 시작되는 것.

'연애의 맛 시즌2'는 시즌1의 이필모, 서수연 커플에 이어 오창석, 이채린 커플을 탄생시켰다. 출연진들은 이제 TV가 아닌 곳에서 그들만의 사랑을 이어가게 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연애의 맛 시즌2' 방송은 19일을 끝으로 막을 내리고, 10월 10일에 '연애의 맛 시즌3'로 새로운 설렘을 장착해서 돌아온다"며 "특히 이날 방송에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은 보고 커플의 깜짝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조금은 느리지만, 그들만의 연애 속도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은 보고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에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벤투호, 평양 원정 마치고 귀국 "다…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9년 만의 평양 원정을 마친…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