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이상화X박세리, 금메달급 입담…시청률↑ '5.517%'

입력2019년 09월 22일(일) 09:41 최종수정2019년 09월 22일(일) 09:41
이상화 박세리 / 사진=JTBC 아는형님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아는형님'이 박세리, 이상화의 활약에 힘입어 시청률이 상승했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은 시청률 5.517%(이하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4.4%보다 약 1%P 이상 상승한 수치.

이날 방송에서는 스포츠 레전드 박세리와 이상화가 출연해 솔직 당당한 입담을 뽐냈다. 특히 10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이상화는 예비신랑 강남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강남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강남이) 카메라 켜졌을 때와 꺼졌을 때가 다르다. 카메가가 켜졌을 때는 어쩔 수없이 좀 가볍고 웃긴데 꺼졌을 땐 진중하다. 주위 사람도 잘 챙기고 매력을 흘리고 다닌다"며 팔불출 면모를 보였다.

또한 멤버들이 '강남에게 마음을 열게 된 계기'를 묻자 "작년 겨울 무릎 재활 치료 중일 때 은퇴의 기로에 서 있었다"며 "그때 '정글의 법칙' 모임이 잦아졌다. 강남에게 고민을 털어놨더니 내 얘기를 가만히 듣고 있던 강남이 '상화야. 넌 이미 내 레전드야. 걱정 내려놓고 나랑 편히 쉬자'고 하더라. 그때가 이미 호감이 있던 상태였는데 그 얘기를 듣고 확고히 마음을 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28일 방송에서는 가을 운동회 특집이 개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호중→안소희·오연서까지, 유튜브 개설한…
기사이미지
절반 떨어진 주말 극장가, '반도'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극장가 주말 관객수가 절반으로 떨어졌…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결혼식 현장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림과 신민철의 결혼식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