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도 송가인 효과, 특급 팬사랑에 시청률 7% 돌파

입력2019년 09월 22일(일) 10:21 최종수정2019년 09월 22일(일) 10:21
송가인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과 도티가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다.

22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7.0%, 5.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5.1%, 6.1%보다 1.9%P 상승, 0.7%P 하락한 수치.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1부가 2.4%, 2부가 2.1%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은 행사장으로 이동하던 중 팬클럽을 통해 행사장 동선이 담긴 사진을 받게 됐다. 이에 대해 까치 매니저는 "팬들이 미리 사전답사를 통해 행사장 동선을 알려주신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송가인은 "진짜 팬분들 덕분에 호강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팬들은 송가인이 행사장에 들어갈 때까지 경호원처럼 보호하면서 성숙한 팬덤 문화를 자랑했다. 이에 송가인은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무대를 마친 송가인은 자신을 찾아온 팬들을 찾아가 즉석 팬 미팅을 진행했다. 팬들은 송가인을 향한 구호를 외치며 무한한 애정을 표현했고, 팬들의 선물 공세가 이어졌다. 낙지 탕탕이부터 굴비 세트까지 각종 보양식의 향연에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벤투호, 평양 원정 마치고 귀국 "다…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9년 만의 평양 원정을 마친…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커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기사이미지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 갈아 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청률 14%, 화제성 1위. 그리고 힐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