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생 마감" 우혜미, 자택서 숨진 채 발견→23일 발인 [종합]

입력2019년 09월 22일(일) 17:02 최종수정2019년 09월 22일(일) 17:02
우혜미 / 사진=다운타운이엔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우혜미가 세상을 떠났다.

22일 소속사 다운타운이엔엠은 공식입장을 내고 "우혜미가 지난 21일 자택에서 유명을 달리했다.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장례가 치러질 예정"이라며 "짧은 생을 마감한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간곡히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21일 오후 우혜미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자신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전했다.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타살의 협의점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족과 팬들은 우혜미의 갑작스러운 비보로 깊은 슬픔에 빠졌다. 팬들은 우혜미 SNS에 올라간 고인의 마지막 게시글에 추모의 댓글을 달고 있다.

우혜미는 2012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극찬을 받으며 톱4까지 진출했고, 2015년 '못난이 인형'이라는 자작곡으로 데뷔했다.

또한 그는 7월 첫 번째 미니앨범 's.s.t' 선공개 싱글 '꽃도 썩는다'를 내고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한 터라 이날 소식은 더욱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우혜미의 빈소는 서울 강동성심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3일 오전 11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JTBC "'쌍갑포차' 전창근 PD, '장자연 리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JTBC가 '쌍갑포차' 전창근…
기사이미지
클린 베이스볼 외쳤던 KBO, 이게 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말하는 클린 베이스볼은 과연 무…
기사이미지
여자친구 유주, 탄탄한 몸매 공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