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박나래, 민진웅 신혼 부부 상황극에 '심쿵'

입력2019년 09월 22일(일) 23:50 최종수정2019년 09월 23일(월) 00:13
민진웅 / 사진=MBC 구해줘 홈즈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구해줘 홈즈'에서 배우 민진웅이 신혼 같은 상황극 재연을 해 코미디언 박나래가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22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는 배우 이준혁과 민진웅이 게스트로 함께해 1일 코디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민진웅과 박나래는 라운드 통창 유리가 인상적인 서울 도곡동 매물에 이어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신축 아파트를 찾아갔다.

이를 보고 출연진들은 술렁이며 "예산되는 거 맞냐"고 물었고, 박나래는 "일단 봐라"라며 자신 있게 말했다. 이어 공개된 아파트는 새로 지은 집답게 깨끗한 모습이었다. 또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었으며 단지 내에 헬스장까지 구비되어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주방을 둘러보고 있었고 민진웅은 갑작스럽게 박나래 뒤에서 "오늘은 뭐 해줄 거야?"라고 신혼부부와 같은 상황극을 했고 박나래는 순간 얼음이 되며 수줍어했다.

이를 보고 출연진들은 "두 사람이 뭔가 눈을 못 쳐다보는 것 같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상황극 후로 어색해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사면초가 몰린 이승우, 소속팀·벤…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