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공채 탤런트 자퇴생, 31살 결혼 후 주부 5년 차"(SBS스페셜)

입력2019년 09월 23일(월) 00:51 최종수정2019년 09월 23일(월) 00:54
김효주 / 사진=SBS스페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SBS 스페셜' 김효주(김수안)가 공채 탤런트를 그만두게 된 계기를 밝혔다.

22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SBS 스페셜'에서는 '297대1의 꿈, 그 후 10년'이라는 주제로 SBS 11기 공채 탤런트들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SBS 11기 공채 탤런트 김효주는 현재 결혼 5년 차, 육아 3년 차 주부의 삶을 살고 있었다.

김효주는 "공채 탤런트 자퇴생이다. 마지막 인사 이런 거를 못하고 나왔다"며 "그때는 거기서 버틸 자신이 없었다. 매체나 카메라 연기가 나한테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생각해도 20대의 저는 어두웠고, 늘 그렇게 우울했고 슬펐고 그때는 계속 꿈이 바뀌었다"며 "미술 같은 경우에도 31살까지 쭉 하다가 결혼을 했다"고 설명했다.

김효주는 "가정을 갖고 아기를 낳고 하니까 마음이 유연해졌다. 지금은 조금 더 열려서 오디션도 보러 다니고 있다"고 했다. 그는 최근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영화 '롱 리브 더 킹'에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CJ, 이쯤되면 '문화 깡패'다 [ST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문화를 만듭니다. CJ' CJ ENM(이하…
기사이미지
설리, '따뜻하고 당당한 사람'으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사망했다. 늘상 …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가족·동…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
기사이미지
사면초가 몰린 이승우, 소속팀·벤…
기사이미지
'PD수첩', '프듀X101' 조작 논란 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PD수첩'에서 '프로듀스X101'의 폭로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