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SNS서 '승리의 달콤한 맛' 언급…누리꾼 "이 시국에"

입력2019년 10월 08일(화) 07:42 최종수정2019년 10월 08일(화) 07:42
지드래곤 승리 /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군 복무 중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지드래곤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귀가 적혀있는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지드래곤은 상의를 탈의한 자신의 사진에 자막 효과를 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들에는 'Live for yourself(널 위해 살아라)', 'let the world turn without you(너와 함께 세상을 돌아가게 해라)'가 적혀있다.

이어 장문의 글이 적혀 있는 사진 역시 함께 이어졌다. 이 사진에는 'Lovers 1988. Don't be afraid of the clocks, the are our time, time has been so generous to us. We imprinted time with the sweet taste of victory. We conquered fate by meeting at a certain Time in a certain space. We are a product of the time, therefore we give back credit were it is due time. We are synchronized, now and forever. I love you (시간을 두려워하지 말라. 시간은 우리의 것이다. 시간은 우리에게 너무 관대했다. 우리는 승리의 달콤한 맛으로 시간을 각인시켰다. 우리는 그 시대의 산물이다. 때가 되면 다시 신용을 되찾을 것이다. 우리는 지금도 앞으로도 계속 하나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라고 적혀 있다.

이 가운데 '승리의 달콤함'이 많은 이들의 의아함을 자아낸 것이다. 현재 승리는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와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호텔 카지노에서 한 번에 최대 수천만 원씩, 수차례 원정 도박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현지에서 달러를 빌린 뒤 국내에서 원화로 갚는 이른바 '환치기' 수법으로 도박자금을 마련한 혐의 또한 받고 있다. 이에 지드래곤이 '승리'를 언급한 것이 의도적이었는지 많은 물음표가 모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