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특별한 굿즈 이벤트 '아듀 2019! 굿즈 리필 이벤트'

입력2019년 10월 08일(화) 15:39 최종수정2019년 10월 08일(화) 15:39
사진=메가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메가박스가 특별한 굿즈 이벤트를 펼친다.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2019년 한 해 동안 선보인 다양한 프로모션 굿즈를 다시금 상기시키고, 열렬한 성원과 지지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아듀 2019! 굿즈 리필 이벤트'를 10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전국 63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9년 메가박스에서 구매한 굿즈 팝콘통과 음료컵을 지참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팝콘과 음료를 리필해주는 이벤트.

최근 수집욕을 자극하는 '이색 굿즈'의 인기에 발맞춰 극장, 식품, 서점 등의 업계에서 인기 이모티콘 또는 영화 캐릭터들과 결합한 굿즈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메가박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 '메이플스토리' 콤보, '동참' 콤보 등 블록버스터, 인기캐릭터, 이색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퀄리티가 높은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며 올 한해 명실상부한 '굿즈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메가박스는 2019년 한 해 동안 선보인 다양한 프로모션 굿즈를 다시금 상기시키고, 고객들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전국 63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9년 메가박스에서 구매한 굿즈 팝콘통과 음료컵을 지참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팝콘과 음료를 리필해주는 이벤트다. 기존 프로모션 굿즈(팝콘통, 음료컵에 한함)를 가지고 메가박스 매점에 방문하면 팝콘은 2000원, 탄산음료는 1500원에 리필이 가능하다. 팝콘 맛 변경에 대한 추가금액은 없으며, 음료는 콜라, 스프라이트, 파인, 오렌지, 제로 콜라에 한해 적용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올 한해 출시했던 다양한 굿즈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굿즈 맛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팝콘과 음료를 리필 받으시고 굿즈 수집의 추억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