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와 열애설' 정다은, 무면허 운전 사과 "변명 여지없이 죄송" [전문]

입력2019년 10월 10일(목) 10:13 최종수정2019년 10월 10일(목) 10:30
정다은 무면허 운전 사과 / 사진=정다은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이 과거 무면허 운전을 뒤늦게 사과했다.

정다은은 9일 자신의 SNS에 "어젯밤 인스타그램 라이브 도중 과거 무면허 운전 3회 적발에 대해 이야기했다. 변명할 여지없이 죄송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정다은은 "최소한 제대로 사과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어야 했는데 순간 말실수로 나의 범죄 사실을 자진해 말해버린 상태라 너무 당황스러워서 표정 관리가 되지 않았다. 민망함과 창피함에 웃음을 보이고 말았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이어 "그 모습이 마치 범죄의 중합을 인지하지 못한 것처럼 보여 대중의 기분을 더 언짢게 만들었다. 그저 철없던 시절이라고 치부해버리기엔 너무 큰 잘못"이라며 "다시는 이런 범법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사과했다.

앞서 8일 정다은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무면허 운전 2회 적발을 고백했다. 당시 그는 해당 발언을 하며 웃어 비판을 받았다.

정다은은 최근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와 동성 열애를 고백했다가 이를 번복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이하 정다은 사과문 전문

어젯밤 인스타그램 라이브 도중 과거 무면허 3회 적발에 관해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변명할 여지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최소한 어제 제대로 사과를 드리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어야 했는데 순간 말실수로 저의 범죄 사실을 자진해 말해버린 상태라 너무 당황스러워서 표정 관리가 되질 않았었고 민망함과 창피함에 웃음을 보였습니다.

그 모습이 마치 범죄의 중함을 인지를 전혀 못한 것처럼 보여서 대중분들의 기분을 더욱 언짢게 만들어버렸던 것 같습니다.

그저 철없던 시절이라고 치부해버리기엔 너무나 큰 잘못인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 범법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