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정동환 "'호텔 델루나', 아이유 때문에 대본도 안 받고 출연" [TV스포]

입력2019년 10월 10일(목) 12:02 최종수정2019년 10월 10일(목) 12:02
정동환 아이유 /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해피투게더4' 정동환이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1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어서 오십시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피오, 배우 정동환, 남경읍, 배해선, 미나(구구단)가 출연해 호기심을 자극하는 '호텔 델루나' 촬영장 비하인드를 쏟아낼 예정이다.

먼저 반백 년 인생을 연기에 올인한 관록의 대배우 정동환의 깜짝 고백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정동환은 "공연으로 많이 바빴던 시기, '호텔 델루나' 출연 제안이 들어왔다. 그 작품에 아이유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대본도 받지 않고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며 아이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정동환이 이토록 아이유를 아낄 수밖에 없는 이유를 공개해 모두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두 사람이 아버지와 딸로 호흡을 맞췄던 작품이자, 처음 만난 작품인 '최고다 이순신' 이후로도 꾸준히 연락을 하고 안부를 물으며 인연을 이어온 것. 여기에 아이유가 정동환의 신뢰를 한 몸에 받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밝혀져 감탄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배우들이 아이유와 함께 연기하며 생겼던 에피소드가 이어져 분위기는 더욱 훈훈해졌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유가 깜짝 전화 연결을 해 현장에 출연한 게스트들을 응원했다.

'해피투게더4'는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