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더가디언즈 코리아' 이천 "유명 팝 밴드·가수 내한 공연"

입력2019년 10월 10일(목) 16:03 최종수정2019년 10월 10일(목) 16:03
레전드오브가디언즈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레전드 오브 더 가디언즈'가 한국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한국 문화 홍보 효과를 기대했다.

EDM페스티벌 '레전드 오브 더 가디언즈' 사업설명회 및 위임식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KOK CEO 재키(Jackie), CFO 맘(Mam), 스테이지 디자이너 겸 PD 단(Daan), 스테판(Stefan), MD 지미(Jimmy), 마케팅 매니저 닉(Nick)이 참석했다.

'레전드 오브 더 가디언즈'는 지난해 태국에서 '녹녹(Knock Knock)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포문을 연 EDM 페스티벌로, 다양한 공연 및 세계적인 유명 EDM 페스티벌에 참여한 실력파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제작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다. 2020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태국 파타야에서 개최되는 데 이어 8월 국내 개최도 확정했다.

'레전드 오브 더 가디언즈'가 태국 신화를 바탕으로 무대를 구성했다면, '레전드 오브 더 가디언즈 코리아'의 경우는 한국만의 민속적인 특색을 살려 무대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에 '레전드 오브 더 가디언즈 코리아'는 한국 문화를 담은 무대뿐만 아니라 화려한 무대도 준비 중이다. 이 대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밴드, 팝가수가 내한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따르면 '레전드 오브 더 가디언즈 코리아'는 내한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풍성한 라이밴드를 이용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구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만들 예정이다.

레전드 오브 더 가디언즈'는 국내 최대의 스케일은 물론, 신화를 테마로 한 유니크한 무대 구성과 풍성한 라이브 밴드를 통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구현할 예정이다. 이에 '레전드 오브 더 가디언즈'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EDM 페스티벌을 탄생시킬 것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로 EDM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페스티벌은 EDM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전무후무한 축제로서 페스티벌 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