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지환 선발 라인업 복귀…키움, 김하성 2번 배치

입력2019년 10월 10일(목) 17:40 최종수정2019년 10월 10일(목) 17:40
오지환 / 사진=DB
[잠실=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LG 트윈스와 키움 히어로즈가 준플레이오프 4차전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LG와 키움은 10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준플레이오프(5전3선승제) 4차전을 치른다.

앞서 열린 1, 2차전에서는 키움이 짜릿한 끝내기 승리를 거둔 가운데, 3차전에서는 LG가 역전승을 연출하며 반격에 나섰다.

LG는 내친김에 4차전도 이겨 승부를 5차전으로 끌고 간다는 계획이다. 반면 키움은 4차전에서 시리즈를 끝낸다는 각오다.

경기에 앞서 양 팀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LG는 이천웅(중견수)과 오지환(유격수)을 테이블세터로 내세웠다. 이형종(좌익수)과 김현수(1루수), 채은성(중심타선)이 중심 타선에 자리한다. 페게로(지명타자)와 김민성(3루수), 유강남(포수), 정주현(2루수)이 그 뒤를 받친다. 부상을 털어낸 오지환이 드디어 선발 출전하며, 3차전에서 홈런을 터뜨린 페게로가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마운드에는 임찬규가 오른다.

키움에서는 서건창(지명타자)과 김하성(유격수)이 공격의 포문을 연다. 이정후(중견수)와 박병호(1루수), 샌즈(우익수)가 클린업 트리오로 나서며, 송성문(3루수), 주효상(포수), 김규민(좌익수), 김혜성(2루수)이 하위 타선에 포진한다. 김하성이 2번으로 전진 배치됐고, 주효상이 선발 포수 마스크를 썼다. 선발투수는 최원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