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정동환 "함께한 후배 중 아이유가 최고" 애정 폭발 [텔리뷰]

입력2019년 10월 11일(금) 00:40 최종수정2019년 10월 11일(금) 00:40
아이유 정동환 /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해피투게더4' 정동환이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어서 오십시오' 특집으로 꾸며져 스페셜 MC 피오, 배우 정동환, 남경읍, 배해선, 구구단 미나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동환은 "연극 공연을 하고 있는데 '호텔 델루나' 연출자가 공연장을 찾아왔다. 아이유가 나온다고 하길래 대본도 안 보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아이유의 첫 주연작인 KBS2 '최고다 이순신' 할 때 부녀지간이었다. 내가 뭘 해준 것도 없는데 명절 때 꼭 뭘 보내왔다"며 "나는 연극을 자주 하니까 연극으로 계속 만나게 됐다. 심오한 작품을 많이 하는데 이걸 보고 긴 감상문을 보내오더라"라고 에피소드를 밝혔다.

배용준, 송승헌, 이민호 등 많은 후배들과 호흡을 맞춘 정동환은 가장 기억에 남는 후배를 묻는 질문에 "다 훌륭하고 좋은데 지금으로서는 아이유가 (최고다)"라고 답했다.

그는 "아이유가 지금도 잘 되고 있지만 더 잘 돼서 훌륭한 배우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