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노브레인 이성우, 파워풀 락커→베테랑 육아 솜씨 [TV스포]

입력2019년 10월 11일(금) 13:35 최종수정2019년 10월 11일(금) 13:39
노브레인 이성우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밴드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가 자신의 귀여운 가족들을 소개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이성우는 자신의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하는 힐링 가득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성우는 자신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반려견 두부와 넨네의 매력을 마음껏 자랑했다.

그는 집안에서 펼쳐지는 반려견 장기자랑 타임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평소엔 얌전한 성격이지만 노래만 틀면 돌변하는 두부는 락커 아빠를 함박웃음 짓게 하는 장기로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아빠 말이라면 짖는 중에도 잘 지키는 넨네까지 더해져 두 마리와 함께하는 이성우의 힐링 라이프가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성우는 강아지들에 대한 사랑을 증명하는 '잇 아이템' 포대기를 공개했다. 그는 다소 힘들어 보임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사용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늘 화끈한 무대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보여줬던 이성우가 반려견과 함께 친근한 면모로 소탈한 하루를 예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