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호텔 사진 공개→안재현 폭로 중단 선언 "분풀이 다 해" [종합]

입력2019년 10월 11일(금) 18:12 최종수정2019년 10월 11일(금) 18:12
구혜선 /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구혜선이 SNS 폭로를 중단하겠다고 선언했다.

11일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참 이상하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살면서 그는 결혼생활에 충실하지 않았고 외도로 의심되는 정황도 주취 중 폭력 또한 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내가 그를 미치게 만들었거라 생각하는지 말이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솔직한 마음으로 나는 가사일에 지쳐 그에게 신경을 많이 쓰지 못했다. 집착도 그 반대였고. 그 역시 나를 인내했을 테지만 그를 인내하고 살아온 나에게 이혼 통보는 너무 가혹한 일이었다"며 "회사와 오랫동안 이혼준비를 한 사실을 안사람이 느낄 배신감이 어떤 것인지 나는 그것을 계속하여 SNS로 보여주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구혜선은 "그러나 3년 동안 함께 살며 늘 우리가 서로를 미워한 것만은 아니었다. 오랜 시간 우리는 서로를 예뻐해 하고 행복했다. 그래서 이 상황이 납득하기 어려웠던 점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이혼 소송은 진행 중이고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린다고 한다. 나는 그동안 그를 증오했고 망가지길 원했다. 이제 내 할 만큼 분풀이를 했으니 이제 그가 여기 나타나는 일은 없을 것이다. 그를 더이상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라고 밝혔다.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앞서 구혜선은 이 게시글을 올리기 직전 자신의 SNS를 통해 "'죽어야만 하는 가요' 원래 공개하려고 했던 재킷 사진입니다. 법원에는 총 4장 제출하였습니다. (표기된 날짜는 음원 발표일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텔 가운을 입은 누군가가 의자에 앉아있는 사진이 담겨 있으며 구혜선의 자작곡 '죽어야만 하는가요' 문구가 적혀있다.

구혜선은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여배우와의 염문설이 내 귀에 많이 들려온다"며 호텔에서 야식을 먹고 있는 증거사진을 가지고 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사진 속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구혜선이 주장한 외도 증거 사진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구혜선은 현재 이 사진을 SNS에서 삭제한 상태다.
구혜선 안재현 / 사진=DB

구혜선은 8월부터 SNS를 통해 남편 안재현과의 갈등을 폭로했다. 소속사를 통한 공식입장과 단 한 번의 SNS 글을 제외하고는 침묵을 지켜온 안재현과는 정반대의 행보였다.

안재현은 지난 5일 법률대리인 방정현 변호사를 통해 이혼소송을 제기하게 됐음을 언론에 알려 현재 이혼을 둘러싼 공방이 진행 중이다. 또한 구혜선은 안재현의 이혼소송에 대해 반소를 제기했다.

이혼 소송이 시작된 후에는 SNS에 자신의 작품 활동 홍보에 열을 올렸던 구혜선. 자신이 외도의 증거라고 주장한 호텔 사진을 올리면서 또 한 번 '폭로전'이 시작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는 다르게 그는 자신의 SNS에 더 이상 안재현과 관련한 글을 올리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할 만큼 분풀이를 했다"는 구혜선과 소송을 제기한 채 침묵을 지키고 있는 안재현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남자친구 사칭' BJ "나는 댄서, 춤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설리의 남자친구라며 거짓…
기사이미지
호란 이혼 과정 고백 "가장 사랑했…
기사이미지
나비 결혼 소감 "책임감 갖고 지혜…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나비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나비는…
기사이미지
대성 소유 불법 건물 철거中 강남경찰서 '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소…
기사이미지
한국, 프리미어 12 준우승…일본에…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의 프리미어 12 2연패 도전이 결승…
기사이미지
'전지적 참견 시점' 테이 햄버거집…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테이와 햄버거…
맨위로